‘장애인고용인식개선매니저 아카데미-중급과정 1차 교육’ 수강생 모집 포스터. ⓒ사단법인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이하 장고협)이 오는 5월 17일까지 ‘장애인고용인식개선매니저 아카데미-중급과정 1차 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5월 24일부터 5월 26일까지 3일간 서울 이룸센터에서 진행되며, 강의 경력이 10회 이상이거나 아카데미 기초과정을 수료한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 강사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교육 내용은 ▲줌 프로그램 정복하기, 어떻게 참여를 이끌어 낼 것인가, 플랫폼 공유 및 피드백 등 ‘핵심 비대면 강의스킬’ ▲네이버 블로그를 활용한 나만의 홍보법, 블로그 마케팅 성공 방법과 사례, 인스타 계정 운영법 등 ‘교육기획자를 설득하는 강사의 홍보전략’ ▲나의 이야기를 시각화 하는 법, 가독성 높은 PPT스킬, 멀티미디어 활용법 등 ‘생각을 시각화하는 비주얼 PPT’로 나누어 진행된다.

교육 신청은 장고협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류 양식을 내려받아 이메일(kesad@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또한 이번 과정 이외에도 앞으로 서울과 대전에서 고급과정이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장고협 홈페이지(http://www.kesad.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02-754-7755)로 문의하면 된다.

장고협 인식개선팀 관계자는 “교육은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 강사들의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교육을 통해 전문 강사로서 한 단계 성장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