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웃는시리즈4 초등학교 입학준비 Q&A’ 출판기념 이벤트 포스터. ⓒ사회복지법인 함께웃는재단

사회복지법인 함께웃는재단(이하 재단)이 ‘함께웃는시리즈4 초등학교 입학준비 Q&A’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배포하는 출판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가이드북은 발달이 느린 아이를 위한 학교생활 가이드북으로써 특수교육대상자 선정에서부터 실제 학교생활에 필요한 사회성 훈련, 학습지도까지 초등학교 입학을 준비하는 부모님이 가장 궁금해하는 80가지 질문을 세세하게 다루고 있다.

이벤트는 함께웃는재단 사이트 공지사항과 SNS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책 수령 후 인증샷과 함께 #함께웃는재단 #함께웃는시리즈 #초등학교입학준비 해시태그를 신청자 SNS에 남기면 된다.

선착순 100명 신청 시 이벤트는 자동 마감되며, 당첨자는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또한 가이드북 600권을 전국의 아동특수교육기관 및 지원이 필요한 대상에게 무료로 배포하고 재단 유튜브 채널 ‘소개해요 톡톡’ 코너를 통해 책에 대한 안내와 실제 활용법도 소개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입은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영광도서에서 가능하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