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툴뮤직 장애인 음악콩쿠르 수상자 음악회 포스터. ⓒ ㈜툴뮤직

제5회 툴뮤직 장애인 음악콩쿠르 수상자 음악회가 오는 15일 오후 3시 서초구 코스모스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연주회는 사회적기업 ㈜툴뮤직이 지난해 12월 개최한 제5회 툴뮤직 장애인 음악콩쿠르에서 훌륭한 기량을 선보인 수상자들에게 수상 혜택으로 음악회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전체대상을 수상한 서윤직(대왕중 2학년)을 비롯해 부문별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총 15명의 콩쿠르 수상자가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또한 연주회는 전석 초대로 진행되며 방역지침에 따라 백신패스를 적용해 진행된다.

툴뮤직 정은현 대표는 “신체적 어려움을 딛고 누구보다 아름다운 음악을 연주하는 입상자들에게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며, 툴뮤직 장애인 음악콩쿠르와 수상자 음악회가 암울한 시대에 많은 대중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전달하고 훌륭한 장애인 음악가를 발굴하는 소중한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툴뮤직 장애인 음악콩쿠르는 음악을 배우는 전국의 장애인을 대상으로 음악을 통한 사회 나눔 및 장애인 전문 음악가 발굴을 모토로 매년 개최하고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