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학대 및 차별 예방 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 ⓒ경기도장애인권익옹호기관

경기도장애인권익옹호기관(관장 송남영, 이하 경기옹호기관)이 오는 21일까지 장애인학대 및 차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장애인 학대 및 차별 예방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

공모내용은 ‘인권교육 아이디어’와 ‘홍보 아이디어’로 평소 장애인 학대·차별에 관심이 많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경기옹호기관 홈페이지(www.ggaapd.or.kr)에서 공모제안서를 내려받은 후 작성해 이메일(ggaapd@hanmail.net)로 제출하면 된다.

또한 ‘온라인 컨텐츠 공유 인증 이벤트’도 병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경기옹호기관 유튜브 채널의 콘텐츠를 본인의 SNS에 인증 후, 인증 내용을 기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 입상자와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부상으로 상품권 및 경기옹호기관의 교육 수강권이 제공되며 희망 시 ‘2022 경기도장애인권익옹호기관 홍보 서포터즈’로 위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옹호기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알려드려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