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는 지난 23일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을 위한 ‘2021 장애인고용인식개선 Festival’ 시상식을 개최했다.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는 지난 23일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을 위한 ‘2021 장애인고용인식개선 Festival’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은 장애인고용인식개선매니저 아카데미와 강사 콘테스트에서 선발된 우수 강사들과 지역소재 사업체와 함께하는 컨퍼런스 우수 사업체에게 시상하는 행사로, 국민의힘 이종성 국회의원, 경기장애인근로자지원센터 한태림 센터장, 수상자, 임직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각 부문별 최우수자에게는 국회의장상(컨퍼런스 부문), 고용노동부장관상(강사콘테스트 부문), 보건복지부장관상(장애인고용매니저 아카데미 부문)이 수여됐다.

이종성 의원은 “어려운 여건에서도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 교육을 위해 애쓰시는 강사의 노고를 치하하고 앞으로 많은 직장에서 장애인들이 근무할 수 있도록 인식개선을 위해 노력해 주시길 당부한다”고 말했다.

시상식에 대한 자세한 영상은 유튜브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 페스티벌 시상식을 시청하거나 전화(02-723-4096)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