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장애인바리스타대회’ 참가자 모집 포스터.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문동팔, 이하 서대문장복)이 오는 11월 7일까지 ‘제9회 장애인바리스타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대회는 장애인의 사회참여 확대와 고용 촉진, 우수 장애인 바리스타 발굴을 목적으로 하며, 수상자에게 상금뿐만 아니라 KCA·UCEI바리스타자격증을 수여한다.

올해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온·오프라인 형식으로 대회를 개최하며 장애인복지법시행령 제2조에 의한 등록 장애인이라면 누구나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는 하트 및 나뭇잎 라떼아트 각 1잔씩 총 2잔을 그리는 시연 영상을 제출해 심사를 받게 된다.

시상식은 12월 1일 서대문장복 강당에서 진행하며 11월 22일부터 26일까지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유튜브 채널에서 시연 영상을 확인하고 응원 댓글달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공모요강과 참가신청은 서대문장복 홈페이지(www.welfare-center.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는 제9회 메타넷과 함께하는 장애인 바리스타대회 사무국(02-3140-3015, 3002)으로 연락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