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문화 캠페인 ‘당신의 일상을 나눠주세요’ 영상 화면. ⓒ양천해누리복지관

양천해누리복지관(이하 복지관)이 오는 31일까지 지역사회 내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지속되는 코로나19 상황에 장애인복지사업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나눔 문화 캠페인 ‘당신의 일상을 나눠주세요’을 진행한다.

캠페인 참여 시 1인 1구좌(5,000원) 이상의 후원이 진행된다. 조성된 기부금은 장애인복지 프로그램 운영과 코로나19 상황에 필요한 저소득 가정 지원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복지관 담당자를 통하거나 유튜브 영상 댓글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복지관 전략기획팀(070-4804-6052)으로 문의하면 된다.

특히 복지관은 기존 후원자가 캠페인에 참여해 ‘각자의 일상에서 무엇을 나누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소중한 일상을 통해 누군가에게 또 다른 일상을 선물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나눔 문화를 확산할 수 있도록 영상을 제작했다.

김경환 관장은 “우리는 모두 다른 일상을 나누고 있지만, 일상이 모여 누군가에게는 또 다른 일상으로 전달될 수 있다”며,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꾸준히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