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이하 장총련)가 오는 8월 30일까지 2021 홈케어·재활·복지 전시회 ‘Reha.Homecare 2021’ 참가 업체를 모집한다.

이번 전시회는 10월 7일부터 3일간 서울 코엑스 전시장에서 국민보건 향상과 건강증진을 위해 국내외에서 개발된 우수한 건강의료기기와 재활, 복지기자재들을 한자리에 모아 소개하는 자리다.

‘건강한 삶, 행복한 인생!’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전시회는 우리의 건강을 지키면서 불편을 덜어주고 편리한 생활환경 구축으로 삶의 만족과 함께 삶의 질을 향상시키면서 선진복지사회를 이루고자 한다.

또한 100여 개사가 개발한 가정용 의료기기를 비롯한 재활·복지용구와 관련 서비스들을 전시, 소개하고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의 장으로 불편을 해소하는 재활·복지용품의 필요성을 고취시킬 계획이다.

주요 전시품목은 메디컬 헬스케어로 가정 의료기기를 비롯해 장애보조기기, 이동·보행관련 기구, 리프트, 욕창 및 낙상 방지용품, 침대(수동, 전동 등), 재활운동 치료기, 치매예방용품 및 솔루션 등이 전시된다.

특히 중앙보조기기센터 및 관련 단체들의 특별관 참여로 전시장에서 전문가와 상담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출품신청은 오는 Reha.Homecare 홈페이지(www.rehahomecare.com)를 통해 온라인 신청하거나 출품계약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info@weexpo.kr)이나 팩스(02-881-5152)로 출품하면 된다.

전시장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7월 24일 이전 조기 납입 시 출품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문의 : 사무국(02-881-5151)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