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 기획전Ⅱ : 그림은 나에게' 포스터.ⓒ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중앙회

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중앙회(이하 국장협중앙회)가 도종환 의원과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서울시 종로구 대학로에 위치한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이음센터) 2층 갤러리에서 ‘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 기획전Ⅱ : 그림은 나에게(이하 그림은 나에게)’를 개최한다.

국장협중앙회에서 운영하고 있는 “찾아가는 장애인문화예술학교” 교육생 중 장애예술가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자를 발굴하기 위해 개최된 추천작가 형식의 전시로, 지난 4월 인천 부평, 전라북도 완주, 제주문화예술학교 추천을 통해 선정된 ▲김현승 ▲양단영 ▲채화정 3인의 작가가 작품을 선보인다.

전시에서는 작가의 이야기와 그림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으며 작가의 인터뷰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관람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다. 마스크 착용과 방문자리스트 작성 후에 전시를 관람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국장협중앙회 공식 홈페이지(www.nanum.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온라인 전시도 10일 동시 개최될 예정이며, 국장협중앙회 홈페이지를 통해 집에서 관람할 수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