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오토모티브테크놀로지스 임직원이 지난 14일 안산시장애인복지관에 비대면 걷기 캠페인 ‘꽃내음과 함께 걸어봄’을 통해 달성한 1,500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안산시장애인복지관

LS오토모티브테크놀로지스(이하 LS오토모티브) 임직원이 지난 14일 안산시장애인복지관(이하 안산장복)에 비대면 걷기 캠페인 ‘꽃내음과 함께 걸어봄’을 통해 달성한 1,500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비대면 걷기 캠페인은 지난달 9일부터 5월 8일까지 약 한 달간 LS오토모티브 임직원뿐만 아니라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걸음기부 모바일앱 ‘빅워크’를 통해 진행됐다. 총 6,623명이 참여했으며 기부 누적 걸음 수는 3억 6,200만 보를 달성해 당초 목표한 2억 3,300만여 걸음을 훨씬 상회했다.

기부금은 장기간 지속된 코로나19 재난 상황 속에 소득감소 등 위기가 발생한 장애인 가정의 생계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LS오토모티브 임종석 근로자 대표위원은 “LS오토모티브의 따뜻한 한걸음 캠페인이 목표한 2억 걸음을 훨씬 상회함에 따라 1,500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캠페인은 기업의 임직원들뿐 아니라 일반 시민이 참여해 본인의 걸음 수를 기부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안산장복 박상호 관장은 “소중한 지원금이 코로나19로 더욱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 가정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지역사회의 각 장애인 가정에 잘 배분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