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T(Global Standard Technology)와 ㈜로보케어 김덕준 대표이사가 11일 함께웃는재단에 자폐자녀 양육 가이드, ‘자폐 FAQ 영상(가칭)’ 제작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함께웃는재단

반도체 장비 중 스크러버, 칠러 제조기업인 GST(Global Standard Technology)와 ㈜로보케어 김덕준 대표이사가 11일 함께웃는재단에 자폐자녀 양육 가이드, ‘자폐 FAQ 영상(가칭)’ 제작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자폐 FAQ 영상’은 발달장애 자녀의 부모들이 실제 양육과정에서 가장 알고 싶어하는 궁금증들에 대해 국내 자폐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의 답변을 담은 영상이며, 주제별 시리즈로 제작될 예정이다.

이 사업에 GST는 1500만원, ㈜로보케어 김덕준 대표이사가 782만8400원, 총 2282만8400원을 후원했다.

GST와 ㈜로보케어의 김덕준 대표이사는 “이번 후원을 통해 그동안 자폐아 양육으로 힘들었던 부모들에게 길잡이가 될 영상들이 많이 나오길 바라며, 지속적인 활동이 될 수 있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함께웃는재단의 김정웅 대표이사는 “실생활에서 자폐 부모들에게 구체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양질의 컨텐츠를 만드는 데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자폐 FAQ 영상’은 올 하반기부터 함께웃는재단 정보나눔 유튜브를 통해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