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장애인자립생활센터 어울림이 장애인 남성중창단 ‘천상의 하모니’ 단원을 모집한다.ⓒ노원장애인자립생활센터 어울림

노원장애인자립생활센터 어울림이 장애인 남성중창단 ‘천상의 하모니’ 단원을 모집한다.

노원IL센터 어울림은 2020년 서울시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오는 5월부터 매주 금요일, 주 1회 3시간 ‘천상의 하모니’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천상의 하모니’는 장애인 남성중창단으로 구성되어있으며 발성 및 발음 교육, 과제곡 훈련을 받으며 공연 및 대회에 참가하고 있다. 지도는 심현미 씨가 맡았다.

교육내용은 △발성기초 지식, 성악입문 △자세 및 발성 △벨칸토 호흡훈련 △아포지오 훈련 △발성 입문 △과제곡 훈련 △공명 기관의 이해 △공명길에 대한 다양한 접근 △발음교정 △실전을 통한 정리로 마무리하고 각종 공연에 투입된다.

모집 파트는 테너 1명, 바리톤 1명, 베이스 1명이며, 서울시에 거주하는 언어, 청각장애가 없는 20세 이상 남성 장애인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노원IL센터 어울림 홈페이지(http://www.nowonilc.or.kr)에서 신청서(공지사항)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센터 이메일 또는 전화 접수로 받으며 개별 오디션을 통해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문의> 자립생활팀 02-930-8212, 070-7791-3321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