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 성민이 2020년 장애인의 날을 맞이해 ‘서울특별시 발달장애인 공공후견 지원사업 홍보를 위한 슬로건 공모’를 진행한다. ⓒ사회복지법인 성민

사회복지법인 성민이 2020년 장애인의 날을 맞이해 서울특별시 발달장애인 공공후견 지원사업 홍보를 위한 슬로건 공모를 진행한다.

슬로건 공모는 지역과 나이에 상관없이 관심 있는 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공모기간은 오는 20일부터 5월20일 저녁 6시까지다. 사회복지법인 성민 홈페이지(wfsm.or.kr)에 있는 제출양식을 작성해 지정된 이메일(sungmin4241@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발달장애인 공공후견 지원사업을 친숙하고 쉽게 나타낼 수 있는 내용이면 되며, 문구 길이는 띄어쓰기 포함 25자 내외를 권장한다.

제출은 1인 1건으로 한정하고 동일 내용의 슬로건은 우선 접수 분만 인정한다.

제출작 중 우수 작품을 선정해 최우수상 1명 30만원, 우수상 2명 각 10만원, 장려상 3명 각 5만원 상당의 서울사랑상품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참여자 중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작품에 한해 50명에게 참가상과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선정된 슬로건은 공모의 취지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범주 내 서울특별시와 사회복지법인 성민이 활용할 예정이며, 추후 활용 과정에서 슬로건은 수정·보완될 수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