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기부 플랫폼 업체 셀러비코리아가 지난 16일 한국장애인부모회와 기부 및 후원활동 협약을 체결했다.ⓒ한국장애인부모회

신개념 기부 플랫폼 업체 셀러비코리아가 지난 16일 한국장애인부모회와 기부 및 후원활동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한국장애인부모회 고선순 회장, 셀러비코리아 송원종 본부장을 비롯해 개그맨 박성호, 개그우먼 이한별, 머슬마니아 이원준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장애인부모회 회의실에서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 참석한 박성호와 이한별, 이원준은 셀러비 서비스를 활용해 한국장애인부모회에 대한 기부 및 후원활동에 적극 참여할 뜻을 전달했다.

셀러비 서비스는 300여명의 셀럽들이 유저들에게 축하, 격려 영상편지를 전달하고 그로부터 발생하는 수익금 중 일부를 여러 복지법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사회 각계각층에 전달하는 신개념 소셜네트워킹서비스다. 지난 12월 16일 본격 출시돼 현재 급격하게 셀럽과 사용자 숫자를 늘려가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셀러비에서 발생하는 수익금을 한국장애인부모회에 지속적으로 기부할 계획이다.

박성호는 "지난해 말 희귀 난치병 환아들을 위한 웃음 재능기부를 통해 특히 많은 생각을 하게 됐다"면서 "장애인 부모의 마음을 온전히 헤아릴 수는 없지만, 나도 두 아이의 부모가 되어보니 세상 보는 눈이 달라졌다. 특히 자녀들이 사회의 일원으로 당당히 설 수 있도록 노력하는 그분들의 정성이 마음에 깊이 와 닿았다"고 전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