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재림 내레이션 재능기부 현장.ⓒ따뜻한동행

배우 송재림이 사회복지법인 따뜻한동행과 연습생닷컴과 함께 '장애 아동·청소년을 위한 첨단보조기구 지원' 캠페인에 내레이션 재능기부로 동참했다고 22일 밝혔다.

'장애 아동·청소년 첨단보조기구 지원' 캠페인은 장애 아동 청소년이 장애를 극복하며 꿈을 이루어 나갈 수 있도록 개인에게 필요한 첨단보조기구를 지원하는 모금 캠페인이다.

모금 캠페인은 장애 없는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사회복지법인 따뜻한동행과 커뮤니티형 콘텐츠 제작소 연습생닷컴이 함께 추진한다.

캠페인에 내레이션 재능기부로 동참한 배우 송재림은 “아동·청소년들의 꿈을 향한 여정을 지원하는 첨단보조기구 지원 캠페인에 함께해 의미가 있었다”며 “아이들이 더 나은 삶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함께 응원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카카오의 사회공헌 플랫폼 '같이가치 with Kakao'를 통해 진행되며, '같이가치' 웹사이트(https://together.kakao.com/fundraisings/71059)를 통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의 모금액은 전액 장애 아동·청소년을 위한 첨단보조기구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그동안 사회복지법인 따뜻한동행은 2010년부터 2019년까지 총 64명에게 첨단보조기구를 지원해 왔다.

따뜻한동행 김종훈 이사장은 "장애아동이 자신이 가진 역량을 충분히 발휘하며 꿈을 이루어 나갈 수 있도록 구체적이고 실제적인 지원이 필요하다"며 "이번 첨단보조기구 지원을 위한 모금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2020년 에이블뉴스 칼럼니스트 공개 모집]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