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여행 셀럽릴레이 18호 주자로 동참한 배우 조달환.ⓒ초록여행

배우 조달환이 지난 1일 경제적 여건이나 이동의 자유 측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가정의 자유로운 여행을 제공하는 ‘초록여행(www.greentrip.kr)’의 셀럽릴레이 18호에 동참했다.

초록여행은 2012년부터 현재까지 5만여명의 장애인여행을 지원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며 셀럽릴레이는 초록여행을 우리 사회에 널리 알려 장애인여행 활성화에 힘이 되기 위한 사회저명인사의 응원릴레이다.

조달환은 최근 종영인 드라마 ‘저스티스’를 비롯해 ‘트랩’, ‘훈남정음’을 비롯해 영화 ‘첫잔처럼’, ‘완벽한 타인’ 등 다양한 작품에서 변신을 거듭하고 있다.

조달환은 내년 개봉 예정 영화 ‘차인표’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송재룡으로부터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18호 주자로 제안을 받아 참여하게 되었다.

조달환은 "떠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설레이는 계절입니다. 초록여행과 초록초록한 즐거움이 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배우 조달환은 다음 주자로 예능과 드라마에서 다양한 활동중인 이상윤을 지목했다. 초록여행은 장애인여행의 취지에 동감하는 많은 셀럽들의 참여를 기다린다.

[2020년 에이블뉴스 칼럼니스트 공개 모집]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