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다누림시티투어 체험단 모집 포스터.ⓒ서울다누림관광센터

서울관광재단이 운영하는 서울다누림관광센터가 다누림시티투어를 체험할 휠체어 이용 장애인을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

다누림시티투어는 휠체어 리프트를 장착한 버스를 타고 서울 명소를 순환하는 무료 프로그램으로, 장애인, 노약자, 임산부 및 영유아 동반자 등 관광약자의 여행 편의 증진의 취지로 운영되고 있다.

모집 대상은 휠체어 이용 장애인 5명이며, 개인 SNS 및 활동하는 카페에 체험 후기를 남길 수 있는 사람을 우대한다.

휠체어 이용 장애인 당사자 1명당 동반 최대 3인까지 신청이 가능해 총 20명이 체험단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체험단에 최종 선정되면 7월 2일과 7월 4일 양일간 운행하는 시티 투어에 참여하게 된다.

2일은 7월 운행 예정인 시티 투어 코스를 돌아보는 일정으로, 창경궁, 대학로, 전쟁기념관을 둘러보며, 4일은 테마 관광 코스로 기획된 코스를 방문하는 일정으로, 롯데월드타워 전망대를 비롯한 서울의 명소를 둘러볼 예정이다.

이후 이용자 만족도 설문조사 참여 및 개인 SNS 등에 체험 후기 작성을 완료하면 체험단 활동이 종료된다.

체험단에게는 서울다누림시티투어 이용자에게 제공되는 사항에 더불어 추가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시티투어의 모든 참여자에게는 차량, 기사, 여행자보험, 관광지 안내 소책자, 기념품이 제공된다.

이번 체험단에게는 추가적으로 모든 여행 경비가 지원되며, 후기 작성까지 마칠 경우 소정의 상품권이 제공된다.

모집 기간은 27일까지로, 링크의 양식(https://forms.gle/NgnK5UaLELHQdkb4A) 제출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체험단 선정 결과는 28일 서울다누림관광 홈페이지(www.seouldanurim.net) 공지사항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문의사항은 서울다누림관광센터 다누림시티투어 체험단 운영 담당자(02-6674-0886 / hmbang322@sto.or.kr)에게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