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세아가 나눔사업 홍보대사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는 위촉 서약서에 서명 후 서상목 회장(맨 오른쪽)과 이강호 복지부 사회서비스정책관(맨 왼쪽)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한국사회복지협의회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올해나눔사업 확산을 위해 탤런트 윤세아를 ‘2019 나눔사업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3일 밝혔다.

윤세아는 평소 나눔과 기부에 적극 나서는 모범을 보이며 특히, 지난 강원 산불 피해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아프리카 해외 봉사활동, 사랑의 밥차 등 숨은 봉사활동을 꾸준히 하는 배우로 유명하다.

더욱이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sky캐슬’에서 좋은 이미지로 나눔 실천에 적합하다는 평가가 많아 이번 홍보대사 위촉의 계기가 됐다.

윤세아는 이번 위촉을 통해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올 한 해 동안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홍보대사로 활동할 계획이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서상목 회장은 “본격적인 나눔사업을 시작할 때에 앞서 탤런트 윤세아씨가 홍보대사로 동참을 해주어 감사하다”며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각별한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윤세아는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는 나눔사업 홍보대사에 위촉돼 기쁘다”며 “가치 있고 뜻 깊은 활동을 통해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함께하는 나눔 문화 조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