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장애인일자리통합지원센터가 지난 14일 장애학생지원사업과 더불어 서울시 특수학급, 특수학교 3학년 및 전공과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부모교육을 진행했다.ⓒ서울시장애인일자리통합지원센터

서울시장애인일자리통합지원센터가 지난 14일 장애학생지원사업과 더불어 서울시 특수학급, 특수학교 3학년 및 전공과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부모교육을 진행했다.

이날 교육을 통해 장애학생지원사업에 대한 절차 및 진행과정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였으며 직장체험 및 인턴십 사례들에 대해 전달하고 취업 과정에 대한 정보를 전달했다.

또한 희망일굼터 시설장인 한상명 강사의 올바른 진로지도방법 및 진로계획 수립과 학령기 졸업이후 진로선택 방향에 대한 주제로 교육이 진행됐다.

센터에서는 차후 발달장애인 부모를 대상으로 부모교육이 금년도 2회 추가 예정되어 있다. 이날 교육에 참여했던 부모들의 의견을 반영해 주제를 조율할 예정이며, 일정 확정 시 홈페이지에 안내된다.

장애학생지원사업과 발달장애인 부모교육 관련 문의는 센터 발달장애인전문지원팀(1588-1954)으로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