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10호에 동참한 배우 김성령.ⓒ그린라이트

배우 김성령이 지난달 28일 경제적 여건이나 이동의 자유 측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가정의 자유로운 여행을 제공하는 ‘초록여행(www.greentrip.kr)’의 셀럽 릴레이 10호에 동참했다.

초록여행은 2012년부터 현재까지 4만4천명의 장애인여행을 지원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며 셀럽 릴레이는 초록여행을 우리 사회에 널리 알려 장애인여행 활성화에 힘이 되기 위한 사회저명인사의 응원릴레이다.

김성령은 지난 해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에서 비밀의 열쇠를 쥔 인물로 등장해 극중 궁금증을 더했으며, 최근에는 영화 ‘콜’에 캐스팅 되어 촬영 중이다.

또한, 10년 넘게 플랜코리아(국제구호개발 NGO)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장애인 수술비 지원과 직접 자선바자회를 개최하는 등 평소 나눔 활동을 활발히 하던 차에 조한철 배우로부터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참여를 제안 받게 되었다.

김성령은 “계절이 바뀔 때마다 어디든 떠나고픈 마음을 현실로 이룰 수 있도록 초록여행에서 힘쓰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김성령은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다음 11호 주자로 영화 ‘독전’에서 농아동생 역을 맡아 신예 연기자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이주영씨를 지목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