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메재단이 서울시민청 지하 1층 시민청갤러리에서 오는 16일부터 28일까지 장애어린이 미술치료 작품전시회 ‘함께, 날아오르다_여행’을 개최한다.ⓒ푸르메재단

푸르메재단이 오는 16일부터 28일까지 서울시민청 지하 1층 시민청갤러리에서 장애어린이 미술치료 작품전시회 ‘함께, 날아오르다_여행’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 서울시 종로아이존의 미술치료 프로그램에 참여한 장애어린이와 마포푸르메직업재활센터 장애청년 작가 총 76명이 자신이 좋아하는 소재와 도구로 오랜 시간 그리고 만들며 완성한 미술작품 150여 점을 선보인다.

전시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부대행사로 사진으로 작품 만들기, 행복 브로치 만들기 등 관람객과 어린이를 위한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아울러 발달장애청년의 그림과 디자인으로 완성된 에코백과 파우치 등 다양한 디자인 작품도 함께 전시한다. 오프닝 행사는 16일 오전 11시에 진행된다.

이번 전시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Kiehl’s)의 기부금으로 진행되며 푸르메재단과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 서울시 종로아이존, 마포푸르메직업재활센터가 참여한다.

서울시민청 전시회 이후 29일부터는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 1층 열린예술치료실에서 전시회를 이어갈 예정이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