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일 이천장애인체육종합훈련원에서 진행된 후원물품 전달식에서 대한장애인체육회와 티바이오텍 관계자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대한장애인체육회

대한장애인체육회(회장 이명호)가 지난 3일 이천장애인체육종합훈련원에서 ㈜티바이오텍(대표 장정훈)과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티바이오텍은 욕창 및 당뇨병성 동부궤양 완화 피부보습제, 창상피복제, 통증완화 패치 등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전달된 2억 5000만원 상당의 욕창치료제 등 후원물품은 이천훈련원 의무실에 비치돼 선수들의 욕창치료 용도로 사용된다.

티바이오텍 장정훈 대표는 “욕창치료제 등 제품이 선수들의 각종 피부질환과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향후 선수들이 필요로 한다면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장정훈 대표는 “추후 개발 예정인 창상피복제 등 모든 자사의 제품들도 함께 지원하여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기여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정진완 훈련원장은 “많은 장애인 선수들이 경기성적과 기록향상을 위해 몸을 아끼지 않고 훈련하고 있다. ㈜티바이오텍의 후원을 통해 선수들에게 실질적 도움은 물론 사기진작에도 기여할 것”이라며 감사를 전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