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프로젝트 소속 연호석 작가가 그림을 그리고 있다.ⓒ밀알복지재단

밀알복지재단이 발달장애 아동‧청소년 미술교육지원사업인 '봄(seeing&spring)' 프로젝트에 참여할 대상자 6명을 18일까지 모집한다.

KB국민카드 후원으로 2014년부터 진행해온 '봄(seeing&spring)' 프로젝트는 미술에 재능있는 발달장애 아동‧청소년들에게 미술교육과 창작활동의 기회를 제공해 작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대상자로 선발되면 이달부터 내년 7월까지 서울과 대전에 위치한 미술작업실에서 주1회 전문강사의 지도로 미술교육을 받을 수 있다. 정기전시회를 통해 작품을 전시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지원접수는 서울 또는 대전에 거주하며 미술에 재능을 지닌 9세~24세 사이의 발달장애 아동‧청소년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오는 18일까지 홈페이지(http://www.miral.org) 공지사항을 참고,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chocosnail@miral.org)로 신청하면 된다.

서류심사 결과는 19일 개별 공지되며, 2차 드로잉 오디션과 인터뷰 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자를 발표한다. 모집인원은 총 6명이다.

<문의> 밀알복지재단 국내사업부 070-7462-9066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