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이 오는 30일까지 장애아동 치료비 지원을 위한 ‘2018 온라인 기부라이딩 챌린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GPS 모바일 앱 ‘오픈라이더’와 자전거공유플랫폼 ‘라이클’의 후원으로 개최하는 2018 온라인 기부라이딩 챌린지는 즐거운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된 행사다. 참가자들은 10월 1일부터 21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챌린지 기간 동안 장소, 시간 제약 없이 라이딩을 즐기며 오픈라이더를 통해 라이딩 거리를 기록하면 된다.

참가신청은 오픈라이더 모바일 앱 내 ‘캠페인’란을 통해 가능하며, 참가비는 1만원이다. 참가자 전원에 쿨 멀티 마스크와 쿨 토시 세트, 챌린지 엠블럼 스티커를 제공한다.

참가비는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수술이나 치료가 시급한 희귀난치성질환 장애아동들의 의료비로 사용된다. 챌린지 기간에는 총 누적거리 순위에 따라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시상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는 “라이딩도 하고 기부도 하는 뜻깊은 행사에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 이번 챌린지를 계기로 도움이 필요한 장애아동들을 한번 더 떠올리고 생각해보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