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 27일 사회적 가치 구현을 위한 안전·상생 리더 워크숍을 실시했다.ⓒ한국장애인고용공단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 27일 사회적 가치 구현을 위한 안전·상생 리더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날 워크숍은 안전, 환경, 지역발전, 상생·협력 등 우리사회가 추구해야할 가치를 공단의 입장에서 어떻게 구현할지 논의하기 위해 기획됐다.

또한 고용불안, 양극화 등으로 국민의 삶의 질이 악화되는 상황에서, 국민적 불안을 해소하고 사회통합을 이루어 나가기 위한 핵심 국정과제를 선도적으로 실현할 것을 다짐하며 안전․상생 리더들이 결의문을 낭독하는 시간도 가졌다.

조종란 이사장은“우리 공단은 장애인고용촉진 등 공공성을 띤 사업을 진행하는,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는 기관”이라며,“사업을 수행하는 과정뿐만 아니라 환류 과정에도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야 한다 ”고 말했다.

공단은 이를 위해 장애계, 학계 등 외부 전문가가 다수 포진된 자문단을 구성해 효과적으로 사회적 가치를 구현하기 위한 계획을 수립해 실시할 예정이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