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배우 고창석이 장애인여행 활성화를 위한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여행지원’에 세 번째 주자로 동참했다.ⓒ초록여행

영화배우 고창석이 장애인여행 활성화를 위한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여행지원’에 세 번째 주자로 동참했다.

고창석은 지난 28일 마포구 상암동에서 열린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여행지원 3호’ 행사에 참석, 초록여행을 통해 장애인가족의 여행이 보다 활성화되고 대중에게 널리 알려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념액자에 서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평소 고씨는 재능기부에도 참여하며 우리 사회의 긍정적인 변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 이번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의 취지에도 적극 공감해 망설임 없이 동참했다.

고창석은 “이렇게 뜻깊은 행사에 함께하게 되어 감사하다. 장애인 가족분들이 불편함이나 어려움 없이 여행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참여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초록여행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한편 고창석은 다음 4호 릴레이 주자로 다양한 분야에서 감초 연기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조재윤을 지목했다.

<문의> 초록여행 www.greentrip.kr / 1670-4943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