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플러스센터가 취업을 준비하고자 하는 성인 발달장애인을 위한 “나의 강점 찾기” 프로그램 참가자를 오는 29일까지 모집한다.

커리어플러스센터는 2017년 3월 개소해 서울시의 지원을 받아 취업을 원하는 발달장애인들에게 취업 관련 지원 및 잡코치의(JOB COACH)의 직무지원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7월 2일부터 7월 20일까지 10회기동안 진행될 “나의 강점 찾기”프로그램은 취업에 관심이 있는 성인발달장애인들이 먼저 자신에 대해 이해할 수 있고, 무엇을 좋아하는지, 어떤 직업에 관심이 있는지를 상황별 모의 현장체험과 활동을 통해 강점을 탐색할 수 있다.

강점에 기반해 취업준비의 첫 단계를 걷고자하는 성인발달장애인들에게 제격인 프로그램이다.

“나의 강점 찾기”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의 ▲자기이해 및 표현 ▲취업을 위한나의 직업적 호기심 및 관심 분야 찾기 ▲다양한 직업군 탐색 ▲상황별 모의 현장체험 등을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나의 강점 찾기”에 참가하고 싶은 성인 발달장애인들은 29일까지 커리어플러스센터 홈페이지(http;//www.careerpluscenter.com)의 ‘알려드려요’ 게시판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문의> 커리어플러스센터 02-499-8721, 2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