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일 진행된 업무협약식에서 대한장애인체육회 전혜자 사무총장(사진 좌)과 스포츠안전재단 김준수 사무총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대한장애인체육회

대한장애인체육회(회장 이명호)가 지난 5일 스포츠안전재단(이사장 이기홍)과 안전한 스포츠 활동을 위한 공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대한장애인체육회 전혜자 사무총장, 스포츠안전재단 김준수 사무총장 등 양 기관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애인체육회 회의실에서 진행됐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장애인선수를 포함한 전국민 스포츠 안전사고 예방 교육 및 홍보 등을 위해 협력하게 된다.

대한장애인체육회 전혜자 사무총장은 “스포츠안전재단과 함께 쾌적한 스포츠 환경 만들기에 적극 앞장설 것”이라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보다 많은 장애인이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스포츠안전재단 김준수 사무총장은 “이번 협약이 양 기관의 발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협약 기간은 체결일로부터 1년간이며, 이번 협약을 통해 장애인선수 및 동호인들이 보다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