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 장애인 고용 중심기관으로서 장애인 고용에 우호적인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한 ‘7기 장애인 인식개선 대학생 서포터스 ‘하모니(Harmony)’를 모집한다.

이번 서포터스는 7월 5일부터 12월 28일까지 약 6개월간 공단 업무를 직접 체험, 기획기사 작성, 대국민 100만 공감 프로젝트 수행, 지역별·팀별 특성 살린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서포터스가 만든 콘텐츠는 공단 공식 홍보 채널에 공유되며, 공단은 서포터스의 효과적인 미션 수행을 위해 체계적인 연수과정도 지원한다.

참가자격은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활동에 참여 가능하며 장애인의 취업을 통한 자립 및 인식개선에 관심 있는 국내 대학 재(휴)학생이다.

접수기간은 6월 25일까지이며 공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제공 동의서를 다운받아 작성해 이메일(bon3@kead.or.kr) 또는 학교 소재지 관할 공단 지사 및 공단 본부에 접수하면 된다.

서포터스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자는 활동 종료 후 활동증명서를 발급해주며 미션 평가에 따라 총 400만원의 우수 서포터스 팀 시상이 있다.

장애인 인식개선 서포터스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공단 홈페이지(www.kead.or.kr)를 방문하거나 홍보협력실(☎031-728-7286)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