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대표 국내 사회공헌사업 초록여행이 여름의 초입인 7월 ‘내가 오를 수 있는 가장 높은 곳으로 여행하기’ 라는 주제의 테마여행 이벤트 모집을 시작한다.

보장구 이용, 기타 물리적·심리적 한계로 인해 높은 곳으로의 여행을 가지 못했거나 체험을 중점으로 하는 여행을 하지 못했던 장애인가정을 응원하는 이번 여행은 열기구, 경비행기, 패러글라이딩, 등산 등 체험을 떠나고 싶은 장애인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내가 오를 수 있는 가장 높은 곳으로 여행하기’ 7월 테마여행 신청기간은 오는 22일까지며, 초록여행 홈페이지(www.greentrip.kr)에서 사연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선정자 발표는 25일에 홈페이지 공고 및 선정자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사연 신청을 통해 선정된 다섯 가정에게는 1박 2일 동안 전동휠체어 및 전동스쿠터가 탑재 가능한 기아차 올뉴카니발 이지무브 차량, 유류완충, 여행경비가 지원되며, 직접 운전이 어려운 경우 기사지원도 가능하다.

또한 여행을 다녀온 선정자에게는 직접 찍은 여행사진으로 제작한 포토북을 제공한다. 테마여행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