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이 장애인단체 실무자들을 위한 맞춤형 직무교육 ‘UP School’ 핵심직무과정(기초, 성장) 수강생을 모집한다.

올해 교육과정은 최근 2년간 수강생을 대상으로 실시한 사전욕구조사 결과와 장애계 전문가로 구성된 자문위원의 조언을 바탕으로 구성했다.

‘UP School’은 크게 ▲핵심직무과정(직무기초, 직무성장)과 ▲직무공감과정(기초공감, 성장공감) ▲특강으로 나뉜다.

이번에 수강생을 모집하는 핵심직무과정은 경력 2년을 기준으로 신입직원(직무기초)과 경력자(직무성장)를 구분하고, 대상별 핵심직무능력 6과목을 향상시킬 수 있는 교육 내용을 담아 3월과 4월에 진행한다.

직무기초과정은 오는 29일, 30일 양일간 오전10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여의도 이룸센터 누리홀에서 진행된다.

장애인단체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사업결과보고서와 회의보고서를 중점적으로 다루어 성과를 드러내기 어려워하는 장애인단체 실무자들의 어려움을 덜어줄 예정이다.

이외에도 프레젠테이션 발표에 스토리를 담아 상대를 설득하는 노하우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업무에 개입시키기 위한 방법 등을 비롯해 실무자들에게 꼭 필요한 내용으로 꾸려졌다.

직무성장과정은 2년 이상 실무자를 대상으로 4월5일부터 6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5시30분까지 여의도 이룸센터에서 열린다. 프로포절, 성과관리, 홍보, 정책대응 등의 커리큘럼이 진행된다.

교육 접수 기한은 직무기초과정의 경우 27일 오후5시, 직무성장과정의 경우 4월 3일 오후 5시까지 선착순 접수다.

과목별 교육내용과 강사 등 교육 관련 세부사항 및 수강신청 방법은 한국장총 홈페이지(www.kodaf.kr) 공지사항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