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과 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가 주관하는 장애인 문화예술교육 축제 “제2회 예울림페스티벌이” 오는 29일 오후1시 30분 렛츠런 파크 럭키빌 6층 컨벤션홀에서 열린다.

문화예술교육을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예술로 하나 되어 함께 어울린다는 의미의 예울림 페스티벌은 장애인 및 가족의 공연, 작품전시를 바탕으로 장애인 문화예술교육의 다양한 성과와 사례를 공유하는 축제로 진행된다.

미술전시 분야에는 ▲기장장애인복지관 ▲대구청각언어장애인복지관 ▲서울시립지적장애인복지관이 참여하며, 연극, 영화, 국악 공연분야에는 ▲안양시수리장애인종합복지관 ▲인천광역시장애인종합복지관 ▲유진주간활동센터 ▲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서울시립지적장애인복지관이 참여한다.

참여기관은 지난 1년간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을 통한 공연, 국악, 영화, 연극, 미술, 음악 등 총 6가지 교육 부분을 통한 노력의 결실을 뽐낼 예정이다.

또한 카라 뮤직비디오 "편지 할게요", KBS2 “남자의 자격”에 출연한 샌드아티스트 지수, KBS “불후의 명곡”, “푸른 바다의 전설” O.S.T에 참여 등 국악 퓨전그룹으로 유명한 두 번째 달 등이 출연해 축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씨네 21과 함께 SNS 이벤트를 통한 컬투 콘서트 티켓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을 통해 경품증정 이벤트도 시행한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사단법인 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02-3481-1291)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