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립 한우리정보문화센터가 오는 10월 15일까지 한우리문화대학 5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한우리문화대학은 문화·예술·레저 특성화대학으로 지적·자폐성 장애인들의 문화적 잠재능력을 개발하고, 특기를 겸비한 성숙된 사회 문화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대안학교 형태의 프로그램이다.

현재 모집하는 한우리문화대학 5기는 2018년 1월부터 2019년 12월까지의 2년 과정으로 운영되며, 골프, 연기, 현악, 관악 전공 교과를 비롯해 교양필수 교과, 교양선택 교과, 기타활동 등 다양한 교육과정에 참여할 수 있다.

지원 자격은 장애인복지법에 근거한 지적장애 또는 자폐성 장애인으로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2018년 졸업예정자나 이외 동등한 학력인 인정되는 자이며, 만 18세부터 30세 이하를 대상으로 한다. 교육비는 식비별도이며 월 40만원(분기별 납부)이다.

자세한 입학전형요강은 서초구립 한우리정보문화센터의 홈페이지(www.shc.or.kr) 모집안내 및 신청 폴더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 및 상담은 문화지원팀 ☎070-7209-2878로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