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대표 국내 사회공헌사업 초록여행이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1일 오픈했다.

초록여행은 경제 여건이나 신체적 제약 때문에 이동에 어려움을 겪는 교통 약자들에게 차량이나 운전기사, 유류비 등을 제공해 가족여행을 갈 수 있도록 돕는 사업이다.

리뉴얼된 초록여행은 홈페이지(www.greentrip.kr) 에서는 전국의 지역별 BF(배리어프리)여행 정보, 추천여행코스, 장애인 문화예술정보까지 한눈에 볼 수 있다.

여기에 장애인·비장애인 모두 여행지에 가서 스마트폰으로 실시한 여행정보를 업로드 할 수 있고, 누구나 여행지에 대한 평가도 남길 수 있어 네티즌이 서로 여행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양방향 장애인여행 종합포털로 거듭난다.

이 외에도 BF 여행지 정보 등록, 이용후기 등록, 응원메세지 등록 시 포인트가 적립되는 제도도 신규 도입했다. 비장애인, 장애인 모두 포인트를 쌓으면 스타벅스 기프트콘, 영화관람권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추가로 장애인은 초록여행 유류완충, 기사, 경비지원까지 받을 수 있다.

한편 초록여행은 오는 13일까지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응원메시지를 남긴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50명)을 지급한다.

BF여행 정보를 남긴 고객에게는 주유상품권 5만원권(10명), 영화상품권 2매(10명)를, 홈페이지 내 오류사항을 찾은 고객에게는 영화상품권 2매(5명)의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