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영화제(PDFF) 조직위원회가 오는 10월 25일부터 28일까지 열리는 제18회 장애인영화제를 함께 이끌어 나갈 자원 활동가를 모집한다.

장애인영화제에 대한 열정을 갖고 있는 만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사전 활동 부문, 영화제 행사기간 부문 2가지로 나눠 각각 신청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운영팀, 초청팀, 홍보팀, 기술팀 등으로, 활동한 시간에 따라 사회복지자원봉사인증관리(VMS)의 봉사시간을 받을 수 있다.

신청 희망자는 오는 9월 29일까지 영화제 홈페이지(www.pdff.or.kr)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다운 받아 이메일(pdfflove@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오는 10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롯데시네마 합정에서 진행되는 제18회 장애인영화제에서는 경쟁작품 및 해외작품 등을 상영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장애인영화제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기타문의 사항은 장애인영화제 사무국 (02-2038-3187/pdfflove@hanmail.net)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