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발달장애인가족연구소(이하 한발연)이 발달장애인 극단 ’멋진 친구들‘의 성교육 인형극 무료순회공연 신청을 받는다.

이번 순회 공연은 ‘은평구 2017 장애인자립생활프로그램’지원사업의 일환으로 6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공연주제는 두 가지로, 하나는 성폭력 예방교육 인형극으로 올바른 성예절 및 성지식, 성폭력 위기의 대처방법을 주제로 한 ‘소중한 나의 몸’과 다른 하나는 이성친구와 사귀는 방법, 이성교제시 지켜야 할 예절 교육 ‘너랑 나랑’ 이며 출장공연 형태로 약60분간 이루어지며, 공연비용은 무료다.

신청 대상은 은평구청 내 통합 어린이집 및 유치원, 초등학교 발달장애 및 비장애아동이며 선정방법은 과거 성교육실시 여부 및 신청동기를 반영해 내부회의를 통해 총8곳을 선정해 진행할 예정이다.

신청은 5월말까지 한발연 홈페이지 (www.genapride.org)에서 신청서를 작성 후 이메일 (hurran917@genapride.org)로 접수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공연 내용과 신청 문의는 한발연 전화(02-742-0142)으로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