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개발원이 ‘2017년 지역맞춤형 신규일자리 개발사업’ 수행기관을 오는 4월 14일까지 모집한다.

이 사업은 지역의 자원, 장애인구, 수요자 욕구 등 지역의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일자리 창출을 위해 개발원이 지난 2016년부터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해 진해장애인복지관과 ‘공공자전거 세척직무’를 발굴한 바 있다.

대상기관은 중증장애인자립생활지원센터, 장애인복지관, 장애인복지단체 및 장애인 일자리 사업 수행경험이 있는 지역사회복지관이나 정신보건센터, 사회복귀시설이다.

선정절차는 4월 중 서류심사와 면접심사를 거쳐 4월 말 최종 수행기관을 발표한다. 수행기관으로 선정되면 5월부터 8월까지 인건비 및 운영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사업 수행기관은 4월 14일까지 ‘e나라도움(gosims.go.kr)’에서 공모 신청 후, 이메일(kimdo333@koddi.or.kr)로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공문, 신청서 및 사업계획서, 사업자등록증 및 고유번호증 사본 각 1부씩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개발원 홈페이지(http://www.koddi.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며, 일자리개발팀(02-3433-0782)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