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K가 3일 ‘채러티 바자 2016’ 자선전시회의 수익금 일부인 1097만6000원을 푸르메재단 어린이재활병원 재활치료사업비로 기부했다.ⓒ푸르메재단

코오롱그룹이 운영하는 문화예술나눔공간인 스페이스K가 3일 ‘채러티 바자 2016’ 자선전시회의 수익금 일부인 1097만6000원을 푸르메재단 어린이재활병원 재활치료사업비로 기부했다.

이날 푸르메재단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서 예술가 대표로 참석한 강석문 작가는 백경학 푸르메재단 상임이사에게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 재활치료사업비를 전달했다.

스페이스K 과천에서 지난해 12월 5일부터 올해 1월 13일까지 개최된 ‘채러티 바자 2016’에서는 강석문, 권혁, 제여란, 정미옥 등 중견 작가부터 김기석, 이동욱, 이상원, 이효연, 전현선, 허산 등 젊은 작가에 이르기까지 40여 명의 작품 100여 점을 절반 가격에 판매해 기금을 모금했다.

강석문 작가는 “예술가들이 한 뜻으로 참여한 자선전시회가 국내 유일 어린이재활병원의 장애어린이들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게 되어 행복하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백경학 상임이사는 “스페이스K와 예술가들이 함께 조성해주신 기금으로 장애어린이들과 가족들이 최선의 치료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진심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