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새해다짐 소액기부 천천히 천원부터’ 캠페인.ⓒ밀알복지재단

밀알복지재단이 2017년 새해를 맞이해 ‘2017년 새해다짐 소액기부 천천히 천원부터’ 캠페인을 진행한다.

새해다짐 소액기부캠페인은 기부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천원부터 참여 가능한 캠페인으로 지난해까지 약 7000여 명의 후원자가 동참했다.

새해를 맞아 시작된 이번 캠페인은 1월 한 달 동안 진행하며, 천천클럽 홈페이지(1000.miral.org) 또는 전화(1899-4774)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중 1000원 이상의 정기기부를 신청한 후원자 중 35명에게는 핸드크림과 탁상달력도 선물로 제공된다.

지난 2011년부터 밀알복지재단에서 진행하고 있는 소액기부 캠페인은 매월 1000원 이상을 기부할 수 있는 소액정기기부 캠페인으로 모인 후원금은 아프리카의 빈곤아동을 위한 식량지원 및 교육지원, 생활지원, 의료지원을 위해 사용된다.

밀알복지재단 임경아 주임은 “어렵게만 생각했던 기부를 ‘새해다짐 소액기부 캠페인’을 통해 쉽고, 부담 없이 시작하는 후원자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소액기부를 통해 부담 없이 나눔을 실천하는 문화가 확대길 바란다”고 전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