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일 KBS2 불후의 명곡서 감동의 무대를 선사한 더크로스 김혁건.ⓒ씨즈온

지난 7일 KBS2 불후의 명곡서 감동의 무대를 선사한 더크로스 김혁건이 마비장애인, 시각장애인 등 몸이 불편한 이웃을 위한 오디오북 제작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김혁건의 오디오북 프로젝트는 혼자서 책장을 넘길 수 없는 마비장애인이나 책의 내용을 읽을 수 없는 시각장애인 등에게도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시작됐다.

사고 이후 그가 집필한 도서 ‘넌 할 수 있어’를 MP3 파일과 오디오북CD 형태로 제작해 희망의 메시지가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닿도록 한다.

‘넌 할 수 있어’는 갑작스러운 사고 이후 절망적인 현실에 맞서 싸우고 극복해내면서 겪은 그의 감정을 솔직하게 털어놓은 책이다. 당시 의료진들은 그가 다시 노래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했음에도 불구하고 재기에 성공했을 만큼, 강인한 정신력과 긍정적인 마음을 담았기에 많은 이들에게 희망을 전해주고 있다.

김혁건은 “저의 이야기가 사람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끝이 보이지 않는 터널과 같은 절망의 늪에 빠진 사람들에게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 “장애는 누구에게나 찾아올 수 있는 시련일 뿐, 우리의 아름다운 인생을 가로막을 수 없다는 이야기를 전하기 위해 오디오북 제작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김혁건의 오디오북 제작 프로젝트 ‘당신에게 들려주고 싶은 나의 노래 그리고 희망’은 네이버 해피빈 공감펀딩을 통해 진행중이다. 오는 2월 19일까지 진행되며, 프로젝트 모금액은 불편한 이웃을 위한 오디오북 제작에 사용된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김혁건 신년콘서트도 함께 개최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네이버 해피빈 공감펀딩 페이지에서 따뜻한 기부를 실천할 수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