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삶으로2, 척수장애인 54명의 취업 성공기’.ⓒ한국척수장애인협회

한국척수장애인협회가 ‘일상의 삶으로2, 척수장애인 54명의 취업 성공기’를 출간했다고 3일 밝혔다.

‘일상의 삶으로2’는 갑작스러운 척수 손상으로 중증장애인이 된 54명이 일상의 삶으로 돌아가 직업생활을 하기 까지 순탄하지 않은 여정을 그려내고 있다.

저마다 바쁘게 살아가다 교통사고, 낙상, 의료사고, 질병 등 누구도 예측하지 못한 사고로 중증장애인이 된 이들에게 있어 가족, 친구, 직업은 어떤 의미인지, 삶을 더 아름답게 살아가기 위해서 우리가 반드시 깨달아야 할 소중한 가치들은 무엇인지, 인터뷰에 참여한 54명의 입을 통해 들어볼 수 있다.

‘일상의 삶으로2’는 보건복지부 후원으로 2013년 출간한 '일상의 삶으로, 일상의 삶으로 돌아간 우리들의 이야기'에 이은 두 번째 책으로, 협회 홈페이지 정보센터 문서자료실(http://www.kscia.org/board/view/menu03_05/16769)에서 다운로드받아 볼 수 있다.

책자가 필요한 사람은 선착순으로도 사례집 발송이 가능하며, 책자 발송 문의는 협회 메일(wsjung@kscia.org)로 신청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