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소중한 꿈에 날개 콘서트’ 포스터.ⓒ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

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이 오는 12월 3일 오후 2시 역촌역 4번 출구 은평감리교회에서 ‘제9회 소중한 꿈에 날개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특별히 LG상사의 후원으로 진행하며 오후 2시 선포식 ‘소중한 꿈을 펼쳐라!’와 장애당사자가 함께 디자인한 아트상품을 판매하는 아트마켓 ‘소꿈놀이’가 진행될 예정이며 3시부터 4시30분까지는 ‘소중한 꿈에 날개 콘서트’가 진행된다.

아트마켓에서는 발달장애인 창작모임 ‘틈사이로’에서 제작한 다양한 상품이 판매되고, 장애당사자와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도 진행된다.

콘서트 1부에서는 ‘사물놀이(얼쑤), B-boy(김완혁), 밴드(조금 다른 밴드)’, 2부에서는 ‘수화퍼포먼스(수화극회수), 밴드(절대음감)이 함께 무대를 꾸려 관객과 함께 소통하는 무대가 펼쳐진다.

소중한 꿈에 날개 콘서트는 공연 관람 후 자율적인 기부 형식으로 진행하며 기부금은 차후 장애 예술가의 꿈을 지원하는 기금으로 사용된다.

콘서트의 사전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관람 예약 사이트(http://works.do/x0ymo2)를 이용하거나 복지관 문화참여팀(070-7113-5731)으로 접수하면 된다.

[2017년 에이블뉴스 칼럼니스트 공개 모집]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