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척수장애인협회가 제11회 척수장애인의 날 기념대회를 맞아 ‘2016 자랑스러운 척수장애인상, 배우자상, 리더상, 활동가상, 어버이상, 직장인상, 행복나누미상’ 수상 후보자를 오는 7월14일까지 공모한다.

각 상의 후보자는 척수장애인협회 중앙회장 및 시·도협회장 등 추천권자의 추천을 받아 부문별 1인씩 신청 할 수 있으며, 협회 홈페이지(www.kscia.org)에서 후보자추천서와 후보자등록양식 등을 내려 받아 작성한 후 대회 담당자 이메일(myleexyz@kscia.org)로 접수 하면 된다.

자랑스러운 척수장애인 수상자 1명에는 상패와 상금 200만원이 수여되며, ‘자랑스러운 척수장애인’ 명예의 전당에 올라가기 위한 핸드프린팅에도 참여할 자격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올해는 사회공헌에 힘쓴 유공자 또는 단체에게 주어지는 ‘자랑스러운 행복나누미상’이 추가되어 자랑스러운 배우자상, 리더상, 활동가상, 어버이상, 직장인상등 총 6개 부문의 시상식이 추가로 진행된다. 각 부문별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기념품이 수여된다.

최종 선정자에 대한 시상은 오는 9월30일 오후 5시 ‘제11회 척수장애인의 날 기념대회’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02-786-8483, 070-7493-8403)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