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와 KIA타이거즈 구단, 사단법인 그린라이트가 함께하는 사회공헌사업 ‘타이거즈 러브투게더’에서 가정 형편의 어려움으로 선수활동이 어려운 야구유망주 장학생에게 장학금을 지원한다.

2016년 우수한 저소득층 야구유망주에게 전달되는 장학금은 야구 미래 인재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으로 전국 초·중·고 학교 야구단에서 활동 하는(했던) 학생 중 가정 형편의 어려움이 발생해 선수활동이 어려운 학생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20여명의 장학생을 모집하는 야구유망주 장학생 신청 기간은 오는 29일까지며, 신청은 이메일(tigerslovetogether@naver.com)로만 접수 가능하다. 장학생 발표는 장학생 대상 개별 연락을 통해 5월 16일 발표될 예정이다.

상세한 내용과 신청서 양식은 사단법인 그린라이트 홈페이지(www.green-light.co.kr)와 타이거즈 러브투게더 블로그(tigerslovetogether.kr)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이메일(tigerslovetogether@naver.com)과 전화(02-6251-0005)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