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바자' 포스터.ⓒ한국장애인재단

한국장애인재단 홍보대사인 방송인 안선영이 오는 28일 오전11시부터 오후11시까지 카페 클래치앤바르도에서 장애청소년 예술 활동 기금 마련을 위한 “러브 바자(LOVE BAZAAR) : 패션(Passion)에 패션(Fashion)을 더하다!”를 개최한다.

이날 안선영은 예술적 재능이 있는 장애 청소년의 활동 지원을 위한 기금 마련 바자회와 함께 음악 활동에 재능이 있는 2대 장학생 박진현(21세, 발달장애) 군을 소개하는 자리도 가질 예정이다.

이번 바자회는 글로벌 종합광고대행사 유끼글로벌이 국내외 유명 패션 브랜드 업체 10여 곳과 함께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한다.

또한 행사 장소를 후원한 카페 클레치앤바르도에서는 당일 판매액을 기부해 장애인 청소년의 예술 활동 지원을 위한 나눔을 이어나간다.

이 밖에도 예술 작가팀 ‘모그리지’와 지난해 1대 장학생으로 선정된 신수성 작가의 전시도 함께 진행된다.

안선영의 사회로 오후5시부터 두 시간 동안 진행되는 메인 행사에서는 색소폰 연주에 재능이 있는 박진현 군을 2대 장학생으로 소개하는 자리와 함께 재능기부로 함께하는 재즈밴드 ‘스탠다드원’의 보컬과 건반연주자가 함께 박진현 군과 콜라보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연예인 애장품 경매와 바자회 참여 업체에 대한 나눔 증서 전달식도 이뤄질 계획이다.

<문의> 한국장애인재단 02-6399-6237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