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와 사단법인 그린라이트가 함께하는 국내 사회공헌사업 ‘초록여행’에서 오는 2016년 3월 가고 싶었던 곳으로 떠나는 자유여행을 주제로 여행의 기회를 지원한다.

이번 3월 경비지원 여행(1박2일)은 평소 신체적·물리적 환경에 의해 여행을 다녀오지 못했던 장애인과 가족 및 지인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여행 신청 기간은 오는 28일까지며, 여행 신청은 초록여행 홈페이지(www.greentrip.kr)에서 신청 가능하다. 선정자 발표는 홈페이지 공고 및 선정자 대상 개별 연락을 통해 이루질 예정이며, 발표일은 29일이다.

사연공모를 통해 선정된 5팀에게는 1박 2일 간 전동휠체어 및 전동스쿠터가 탑재 가능한 기아자동차의 All New카니발 차량과 유류비, 여행경비, 필요 시 기사가 지원된다.

뿐만 아니라 여행의 추억을 보다 의미 있게 남길 수 있도록 여행 중 찍은 사진을 포토북으로 제작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여행을 마친 선정자는 KBS3R‘내일은 푸른 하늘’출연을 통해 여행후기를 공유하게 된다.

한편, 기아자동차 초록여행은 2012년 출범한 장애인 가족여행지원 사업으로 그간 1만8000여명의 장애인가족에게 여행을 지원해 왔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