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한국여성장애인대회 포스터.ⓒ한국여성장애인연합

한국여성장애인연합이 오는 8월13일부터 14일까지 서울올림픽파크텔에서 ‘제14회 한국여성장애인대회’를 개최한다.

“내꺼인 듯, 내꺼 아닌 사회참여 NO! 내가 원하는 대로 GO!”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대회에서는 여성장애인의 사회참여 확보에 대한 내용을 공론화하고 정책대안을 마련할 예정이다.

대회 첫째날인 8월13일 오후2시부터 개회식, 여성장애인 사회참여를 위한 지역 퍼포먼스를 펼치며, 둘째날인 14일에는 오전 9시30분부터 여성장애인 사회참여 확보를 위한 정책토론회를 연다.

정책토론회에는 한국여성장애인연합 유영희 상임대표가 ‘여성장애인 사회참여의 현황과 과제’란 주제로 발제를 진행하며, 이어 경남여성장애인연대 김영순 대표, 시각장애인여성회 박영해 이사, 한국농아인협회 박윤정, 장애여성네트워크 한옥선 운영위원, 한국장루장애이협회 최종순 사무총장 등이 토론을 진행한다.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오는 24일까지 한국여성장애인연합 홈페이지(http://www.kdawu.org/index/main.php)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후 이메일(kdawu@hanmail.net) 또는 팩스(02-3675-9934)로 보내면 된다.

<문의> 한국여성장애인연합 02-3675-9935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