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개발원이 장애인복지 연구위원(연구직 3급), 전산 기간제 계약직 다급 직원을 채용한다.

응모자격은 연구위원의 경우, 장애인복지와 인권 관련분야 실무・연구경력 7년 이상으로 사회복지학 또는 사회학 박사학위를 취득한 자, 장애인복지와 인권 관련분야를 전공한 대학교 전임강사 이상 경력이 있는 자, 사회복지학 또는 사회학 석사학위 취득 후 장애인복지와 인권 관련 실무연구경력이 7년 이상인 자, 기타 이와 동등한 자격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의 요건 가운데 한 가지에 해당해야 한다.

전산 기간제 계약직 다급은 정보시스템 개발 또는 운영 경력이 있거나 기타 이와 동등한 자격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로, 전산 관련 학과를 졸업했거나 공공기관 정보시스템 개발 또는 운영 경력이 3년 이상, 정보처리산업기사 이상 자격증 등이 있으면 우대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26일까지며 6월3일 면접심사를 진행한다. 장애인복지 연구위원(연구직 3급) 지원자는 면접심사 시 석사 혹은 박사 학위 논문 등을 발표해야 한다. 전산 기간제 계약직 다급은 계약기간 1년 후 평가를 통해 근무 연장이 가능하다.

제출서류는 홈페이지(http://www.koddi.or.kr)에서 응시원서, 자기소개서, 연구실적 목록(장애인복지 연구위원에 해당)을 내려 받아 작성하고 졸업(학위)․성적증명서, 경력증명서, 해당분야 자격증 사본, 어학성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사본 등 관련서류를 구비해 경영지원부로 방문 및 우편 접수하면 된다.

채용과 관련한 기타 문의는 경영지원부(02-3433-0614)로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