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개발원이 국제협력, 회계를 담당할 계약직 직원을 채용한다.

모집기간은 국제협력 분야 3월 10일까지, 회계 분야 3월 3월까지로 이달 중 서류 및 면접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국제협력 분야는 면접심사 시 영어능력평가를 실시한다.

국제협력 분야는 유엔장애인권리협약과 인천전략 등 장애분야 국제협력 및 국제개발 협력 업무를 담당하는 것으로 기간제 계약직 나급과 기간제 계약직 다급을 구분해 모집한다.

국제협력 담당자는 계약기간 1년 후 평가를 통해 근무 연장이 가능하며 회계 담당자는 출산・육아휴직 대체인력으로 16개월간 근무하게 된다.

응모자격은 국제협력 기간제 계약직 나급의 경우 국제개발협력 관련업무 분야에서 3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거나 기타 이와 동등한 자격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다.

기간제 계약직 다급의 경우 국제개발협력 관련업무 분야에서 근무경력이 있거나 기타 이와 동등한 자격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가 지원할 수 있다.

국제개발학, 국제관계학, 통번역 등 관련분야 전공자 또는 국제기구, 정부 및 산하기관, 시민사회 단체 등에서 장애분야 국제협력개발 근무경력이 있는 자는 우대한다.

회계 기간제 계약직 다급은 회계 분야에서 근무경력이 있거나 기타 이와 동등한 자격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로 회계학 관련 학과를 졸업했거나 공공기관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으면 우대한다.

제출서류는 한국쟁애인개발원 홈페이지(http://www.koddi.or.kr)에서 응시원서, 자기소개서를 내려 받아 작성하고 졸업(학위)․성적증명서, 경력증명서, 해당분야 자격증 사본, 어학성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사본 등 관련서류를 구비해 한국장애인개발원 경영지원부로 방문 및 우편 접수하면 된다.

채용과 관련한 기타문의는 한국장애인개발원 경영지원부(02-3433-0614)로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