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개발원이 장애 분야 국제협력사업에 대한 이해를 돕고 관련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단체간 교류를 위해 마련하는 ‘민간단체 국제협력 역량강화 워크숍’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워크숍은 11월19일부터 21일까지 인천 스카이리조트에서 ‘Post-2015 시대와 장애이슈, 그리고 인천전략’을 주제로 장애 분야 국제협력사업의 현장 전문가 및 관련 분야 연구자가 강연자로 나선다.

서울대 글로벌사회공헌단 이지향 박사의 ‘국제개발협력사업의 이해’를 시작으로 한국장애인개발원 권익증진연구부 김승완 박사가 ‘Post-2015 시대의 장애분야 국제개발협력 전망과 과제’에 대해 강의한다.

또, 월드비전 지역개발팀 고영 대리가 ‘국제개발협력사업의 실제 및 관리’를 소개하는데 이어 국제개발협력민간협의회(KCOC) 사업지원팀 박현정 팀장이 ‘사업제안서 사례소개 및 작성방법’을 강의할 예정이다.

국제협력 사업에 참여하고 있어나 관련 분야에 관심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모집기간은 오는 11일 오후6시까지다.

장애인개발원 홈페이지(http://www.koddi.or.kr/)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개인정보제공동의서와 함께 한국장애인개발원 대외협력팀으로 이메일(webmaster@koddi.or.kr) 접수하면 된다.

워크숍 참가신청과 관련한 기타문의는 한국장애인개발원 대외협력팀(02-3433-0674)으로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